영천 큰장 활성화 제8회 고객사은 대잔치 열려
상태바
영천 큰장 활성화 제8회 고객사은 대잔치 열려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1.10.22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등 3000여명 참가 영천문화원 난타공연 등 다채

제8회 영천 큰장 고객사은 대잔치가 22일 영천공설시장 2층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영천공설시장상인회(회장 김영우)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고객 등 3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영천문화원 난타공연, 풍물놀이, 부채춤, 국악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가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인 영천시의회 이춘우 산업건설위원장 외 3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전통시장 활성화 시책으로 고객이 다시 찾아오는 영천 큰장을 만들기 위해 운동기구 30여점을 보유한 전국최초 고객건강 증진센터를 건립, 운영하고 있으며, 상인회는 고객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공미술디자인 벽화를 장식하고, 도농교류 카페 개설, 상인회 전화번호부 발행 등 다양한 자구책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강수 영천부시장은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영천의 자랑거리, 명품시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상인회와 이 자리에 계신 분들께서 적극 동참하는 것만이 전통시장을 살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영천큰장 고객사은 대잔치에 참석한 모든 시민은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영천의 자랑거리, 푸짐한 먹거리, 살거리가 넘치는 영남 제일의 전통시장으로 자부심을 가지는 시간을 보냈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