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면 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고경면 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4.03.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구늘리기, 대구 군부대 유치 등 지역 현안 열띤 논의

고경면 발전협의회(회장 서정구)는 지난 26일 고경면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고경면 발전협의회는 지난 26일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해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고경면 발전협의회는 지난 26일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해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회계결산 보고 및 2024년 사업계획에 대한 논의뿐만 아니라 인구늘리기, 대구 군부대 유치 등 우리 시 현안 문제에 대한 대담이 이어졌다.

고경면 발전협의회 회원들은 예로부터 국난극복의 보루이자 승전지인 우리 영천이야말로 대구 군부대 이전의 최적지이며, 군 작전상 요충지이며 우수한 정주여건과 경쟁력 있는 후보지를 제시한 만큼 꼭 영천으로 이전되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또한 그 결과 조성될 민군 복합도시에 인구 2만여 명 유입되면 우리 고경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서정구 회장은 “2024년 우리 영천이 크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등을 통한 인구 유입 및 경제 활성화는 우리 시민 모두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응원하고 있다.”라며 시정 추진에 힘을 실어주는 말을 전했다.

최재열 고경면장은 “항상 고경면을 위해 앞장서 활동해 주시는 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시 최대 현안에 대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