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분기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분기 정기회의 개최
  • 강춘호 기자
  • 승인 2024.03.1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위원장 위촉 및 초중고 입학생 도서구입비 지원 의결

영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재철, 김철주)는 19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9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9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회칙에 따른 민간위원장 위촉, 신임 위원 위촉,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통한 맞춤형 통합서비스 지원사업 안내, 자원발굴(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관한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또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도 특화사업에 대해 되돌아보고 2024년도 상반기 특화사업인 초중고 입학생 도서구입비 지원 사업을 의결하는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 추진에 심도있 는 의견을 나눴다.

김철주 신임 민간위원장은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구심점이 되어 주민 주도적으로 어려운 이웃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황재철 공공위원장은 “협의체에서 추진하는 사업들이 대상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중앙동에서는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