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동부동으로 전입 오세요~
상태바
아이 키우기 좋은 동부동으로 전입 오세요~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4.03.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근길 시민들에게 동부동 인구 릴레이 캠페인 실시

영천시 동부동(동장 윤동훈)은 12일 동부사거리(구. 망정사거리)에서 지방소멸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대응 및 각종 영천시 전입 시책 홍보를 위해 제2차 인구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동부동은 12일 동부사거리(구. 망정사거리)에서 인구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동부동은 12일 동부사거리(구. 망정사거리)에서 인구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동부동 소속 단체 회원 및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동참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행복한 환경 조성을 위한 주요 전입 시책을 위주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인근 지역에서 영천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동부사거리 일원에서 집중 홍보 활동을 추진했다.

윤동훈 동부동장은 “아직 쌀쌀한 꽃샘추위에도 지역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각종 단체장 이하 회원들과 직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영천시 10만 인구 사수를 위해 시민이 있는 현장에서 발로 뛰며 동부동 맞춤 시책을 적극 발굴하겠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올해는 특히 초등학교 신입생이 전년도에 비해 대폭으로 줄어든 것을 보며 인구 절벽이라는 말을 실감했다. 지역발전의 주요 동력인 인구의 중요성을 더 많은 시민에게 알리고 군부대 유치, 지하철 1호선 ‘하양-영천’ 연장 등 우리 시 역점 시책 추진하는 데에 많은 관심과 지지가 필요하다.”라며 캠페인에 참석한 단체 회원들에게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