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원 환경실천연합회 상임부회장 성금 기탁
상태바
정광원 환경실천연합회 상임부회장 성금 기탁
  • 강춘호 기자
  • 승인 2024.03.1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저소득층 위해 북안면 행복금고에 300만원

정광원 환경실천연합회 상임부회장<(주)강산, 승원친환경기술(주) 회장, ‘국민비전’ 공동대표 겸 ‘경북비전’ 회장>은 11일 영천시 북안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북안면 행복금고에 3백만 원을 기탁했다.

정광원 환경실천연합회 상임부회장은 11일 북안면 행복금고에 3백만 원을 기탁했다.
정광원 환경실천연합회 상임부회장은 11일 북안면 행복금고에 3백만 원을 기탁했다.

환경활동가로서 널리 알려진 정광원 부회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성금, 장학금, 이웃돕기 물품 등 다양한 형태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2000년 11월 설립된 (사)환경실천연합중앙회의 발기인으로서 오랫동안 환경보호 활동을 꾸준히 행하고 있다.

정광원 회장은 “내 주위의 이웃들에게 무언가를 나누어줄 수 있는 것이 가장 보람된 일인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재열 북안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는 정광원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신속히 해결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