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동 신청사 이전, 첫 방문객 맞아
상태바
완산동 신청사 이전, 첫 방문객 맞아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4.02.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지고 자랑스러운 완산동 복합 청사에 큰 기대

신청사로 이전해 본격 업무에 돌입한 영천시 완산동(동장 이근택)은 지난 26일 첫 번째 방문객을 환영하며 완산동 주민자치위원들(위원장 서원기)과 직원들이 함께 축하 인사를 나눴다.

지난 26일 신청사를 개관한 영천시 완산동(동장 이근택)은 첫 번째 방문객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26일 신청사를 개관한 영천시 완산동은 첫 번째 방문객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첫 방문객인 조명자(70세, 여) 씨는 “완산동 노래교실 수업을 신청하고 싶어 아침 일찍 신청사를 방문했다. 근무 시간 전이라 너무 일찍 온 것은 아닌가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오히려 이렇게 환영해 주니 감사하다. 승승장구 하시라.”라며 감사와 덕담을 나눴다.

이현옥 완산동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은 “멋지게 잘 지어진 자랑스러운 완산동 청사를 둘러보자니, 지금의 청사를 위해 발 벗고 나서주신 지역의 원로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앞으로 더 발전할 완산동을 위해 힘차게 일해주실 직원들에게는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2,740㎡ 규모의 완산동 신청사는 BF(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본인증 진행 중으로, 발 빠른 행정수요 대응을 위해 1층 민원실을 우선 운영하고, 2, 3층의 문화강좌실, 도서관, 생활체육증진센터는 BF 인증 후인 3월 말 운영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