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봉사회’ 따뜻한 재능기부
상태바
‘아름다운 봉사회’ 따뜻한 재능기부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4.02.1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동 관내 저소득 가정 주거환경개선 사업 실시

영천시 서부동에서는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아름다운 봉사회(회장 신정희)의 재능 나눔으로 관내 독거노인 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아름다운 봉사회(회장 신정희)의 재능 나눔으로 관내 독거노인 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이 실시됐다.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아름다운 봉사회(회장 신정희)의 재능 나눔으로 관내 독거노인 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이 실시됐다.

수혜를 받게 된 가정은 보일러 고장으로 난방이 되지 않고 온수가 나오지 않는 상태, 폐가전 및 쓰레기를 모아두는 등 주택 전체적으로 보수가 필요한 상태였다. 대상자가 집안 정리 및 보수에 동의를 해주지 않아 기관 개입이 곤란했으나 지속적인 방문 및 설득으로 이번 사업이 실시됐다.

이번 사업은 서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집수리 사업비를 지원하고, 아름다운 봉사회의 노력봉사로 도배, 장판, 싱크대 교체, 전기판넬 설치, 짐 정리 및 청소 등 기본적인 보수가 이뤄졌다.

신정희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우리가 가진 재능을 사회에 기여하며 기쁨을 나눌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기쁨을 계속해서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태환 서부동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아름다운 봉사회의 신정희 회장님을 비롯해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름다운 봉사회와 같은 봉사활동 활성화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혜택이 주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