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 강춘호 기자
  • 승인 2024.02.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추진실적 및 결산보고, 2024년도 사업추진계획 의결 등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성낙균)는 19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노인회 임원, 읍면동 분회장, 경로당 회장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9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성낙균) 2024년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19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성낙균) 2024년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이번 정기총회는 1부 노인강령 낭독, 모범노인에 대한 표창 수여에 이어 2부에서는 2023년 추진실적 및 결산보고와 2024년도 사업추진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특히 경로당 활성화와 지회 발전을 위한 운영 방향을 논의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해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성낙균 지회장은 "지난 한 해 노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도 노인회에서는 내실 있는 사업 운영으로 활기찬 노인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노인지도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의 안정된 노후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올 한 해 더 건강하고 즐겁게 활동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는 16개 분회 2만 100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경로당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 노인일자리사업, 노인대학운영, 경로당행복선생님사업 등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보람 있는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