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고농민회 칼갈이 봉사 ‘인기몰이’
상태바
임고농민회 칼갈이 봉사 ‘인기몰이’
  • 이원석 기자
  • 승인 2024.01.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고농민회 찾아가는 칼갈이 봉사활동으로 행복나눔 실천

임고농민회(회장 정용수)는 지난 19일 양항1리 돌목경로당을 방문해 주민들의 부엌칼 등을 갈아주는 찾아가는 칼갈이 봉사를 실시했다.

임고농민회는 지난 19일 양항1리 돌목경로당을 방문해 찾아가는 칼갈이 봉사를 실시했다.
임고농민회는 지난 19일 양항1리 돌목경로당을 방문해 찾아가는 칼갈이 봉사를 실시했다.

농민회원들은 경로당에 방문해 그라인더를 이용해 각 가정에서 사용 중인 무딘 부엌칼, 과도, 전동가위 등 각종 날붙이를 무료로 정비하고 뻥튀기 나눔도 진행했다.

경로당 안에 칼 가는 소리와 요란한 뻥튀기 기계 소리가 커질수록 주민들에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다.

임고농민회는 양항1리 경로당을 시작으로 20여 개의 마을을 순회하며 주민들에게 칼갈이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용수 농민회장은 “추운 겨울과 함께 얼어붙은 경제로 힘든 주민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전하고 싶어 봉사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영섭 임고면장은 “2021년부터 이어져 온 임고농민회의 칼갈이 봉사 소식이 이웃 마을에까지 전해지고 있다.”라며 “이웃을 위한 행복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정용수 농민회장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