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결실의 계절 ‘대창면 가을 음악회’ 성료
상태바
풍성한 결실의 계절 ‘대창면 가을 음악회’ 성료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3.10.31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창면민과 함께 하는 주민자치 작품 전시회 및 가을음악회

영천시 대창면(면장 이의웅)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태현)는 지난 27일 대창면 문화센터에서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내빈들과 면민 300여 명이 참석한 주민자치 작품 전시회와 가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자리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활성화와 주민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으며, 대창면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겼다.

문화센터 2층에는 천아트와 서예작품 100여 점이 전시됐고, 야외무대에서는 노래교실, 라인댄스, 풍물, 색소폰, 드럼반 수강생들이 멋진 공연을 펼쳤다. 또한, 아랑고고장구의 재능기부와 초청가수의 노래가 더해져 면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축제의 장이 됐다.

이의웅 대창면장은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맘껏 누리고 즐거움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채로운 공연과 작품들을 통해 면민들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태현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를 위해 노력하신 주민자치 수강생들과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의 격려와 응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행사를 매년 개최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고 대창면민이 소통하고 화합해 더 좋은 미래를 위해 발전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