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읍 맞춤형 교육 최신 진로ㆍ진학 정보 제공
상태바
금호읍 맞춤형 교육 최신 진로ㆍ진학 정보 제공
  • 안애경 기자
  • 승인 2019.11.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성진 강사 ‘교육이 우리 아이들의 미래다’ 특강

영천시 금호읍(읍장 김병운)은 5일 금호읍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도ㆍ시의원, 금호여자중ㆍ포은고등학교, 금호중ㆍ공업고등학교, 금호초등학교, 거여초등학교 교장, 영천교육지원청 장학사 및 학교 운영위원장, 학부모 회장, 기관단체장,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호명품학교조성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윤성진(키움에듀 대표) 강사를 초청해 ‘교육이 우리 아이들의 미래다’라는 주제로 우리 지역 맞춤형 진로진학의 전략과 영천시 지원계획에 대한 강연을 듣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윤성진 강사는 영천시에서 추진 중인 학력신장사업의 컨설팅 업체인 키움에듀학원의 대표로 학부모들의 최대관심사인 자녀 교육지도법, 교육 관련 최신 트렌드를 흥미롭게 풀어내 설명회에 참석한 이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또한 관내 학교측에서 준비한 각 학교별 운영실적 및 향후 계획을 담은 홍보물을 배부했으며, 금호읍장은 명품학교조성을 위한 행정적 지원사업 홍보 및 향후 학교 지원에 대한 설명과 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는 학교 교육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져 학부모들이 평소 학교 교육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을 질의하는 등 자녀 교육에 대해 한발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다.

김병운 금호읍장은 “지속적인 간담회와 설명회 개최로 소통의 장을 마련해 금호읍 명품학교조성을 위한 학부모들의 인식변화와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학교와 행정이 서로 협조해 각 학교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시 관련 부서에 건의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