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여성단체협의회 민순남 제13대 회장 취임
상태바
영천여성단체협의회 민순남 제13대 회장 취임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9.03.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단체 활성화시켜 여성 권익증진과 양성평등사회 구현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민순남)는 지난 19일 영천시교육문화센터에서 최기문 시장, 박종운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여성지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2017년부터 2년간 봉사와 나눔실천 등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애써온 김판덕 제12대 회장이 이임하고, 민순남 제13대 회장이 취임했다.

김판덕 회장은 “그동안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은 물심양면으로 도와 준 회원들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덕분에 소통과 공감으로 보람을 느끼며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신임 민순남 회장은 “역대 여성단체회장님들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다함께 행복한 영천, 더욱 발전된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가 되도록 소임을 다하겠으니 변함없는 협조와 성원을 바란다”고 의지를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여성지도자 여러분들이 화합해 여성단체를 더욱더 활성화시켜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아울러 영천의 발전을 위해 인구증가에도 큰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995년 창립해 현재 17개 여성 단위 단체장으로 구성된 명실상부한 영천의 대표 여성단체로, 여성의 사회참여확대와 양성평등실천, 자원봉사, 환경보호, 지역경제 활성화 등 시정발전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