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덕담 나누며 가정에 평안과 지역발전 기원
상태바
건강과 덕담 나누며 가정에 평안과 지역발전 기원
  • 이원석 기자
  • 승인 2019.01.07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통면, 화산면, 화남면, 임고면 2019 기해년 신년인사회 개최

영천시 청통면, 화산면, 화남면, 임고면은 지난 4일 평소 지역 발전에 기여·공헌한 주요 인사들을 초청해 기해년 신년인사회를 일제히 개최했다.

청통면발전협의회(회장 김종득)는 청통면민종합복지회관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서정구 산업건설위원장, 이갑균 시의원 및 기관단체장, 이장,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청통면 풍물놀이단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새해 인사와 환담을 나누고, 지역민들과 함께 바람직한 지역 발전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산면발전협의회(회장 조규수)는 화산면복지회관 강당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시․도의원 및 기관단체장, 이장, 영천시청 화산면 향우회, 화산면 발전협의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화산면민들의 안녕과 풍년농사를 기원하고 관내에서 추진되는 각종 사업을 통한 화산면의 발전과 도약을 다짐했다.

화남면 번영회(회장 조규창)는 화남면다목적회관 강당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서정구 산업건설위원장, 이갑균 시의원 및 기관단체장, 이장,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기해년 새해를 맞아 가정에 평안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상견례를 시작으로 면민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하는 신년인사, 시루떡 절단식, 건배제의, 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임고면 체육회(회장 김상순)는 임고면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이갑균·최순례 시의원, 이기언 노인회장, 김명환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장을 비롯한 지역원로, 기관단체장, 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면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기원한다는 체육회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와 내빈 인사,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등 행사 내내 서로의 건강과 덕담을 나누며 웃음과 격려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난 해 시민들 덕분에 10만 인구를 사수했으며, 새해에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현장에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발로 뛰며, ‘새희망 새영천’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영천뉴스24 이원석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