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경찰서,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에 박차 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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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경찰서,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에 박차 가해
  • 안애경 기자
  • 승인 2018.04.19 1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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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 방안으로 자체 홍보물 제작, 배부하는 등 의지 다져

영천경찰서(서장 이갑수)는 경찰서비스를 이용하는 시민의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자체 홍보물을 제작, 배부 전 직원이 주민 눈높이에 맞는 ‘경청하는 경찰’상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홍보물 제작은 경찰청이 자체적으로 하고 있는 ‘치안고객 만족도’조사가 평가의 부정확성, 신뢰도의 저하 등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실시간 조사 가능한 모바일 방식으로 개선됨에 따라 시민들의 소리를 보다 경청하기 하기 위해 제작한 것이다.

영천경찰서에서는 1人 1책상에 5S(Stand up, Salute, Smile, Service, Speed) 자리에서 일어나기, 인사하기, 미소 짓기, 친절한 응대, 신속한 처리 문구를 담은 홍보물을 배치 전 직원이 매일 업무 시작 전, 업무 중 수시로 체크함으로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서비스를 제공, 치안만족도 향상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이갑수 서장은 “경찰관 개개인의 작은 실천으로 시민들의 편의와 만족이 높아진다면 굳지 홍보 하지 않아도 경찰에 대한 시민들의 의식이 좋아지지 않겠냐”며 영천시민들의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영천뉴스24 안애경 기자 ycn2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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