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여중 나도K-POP스타 등 동아리반 체험활동
상태바
영천여중 나도K-POP스타 등 동아리반 체험활동
  • 최은하 기자
  • 승인 2017.07.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컨벤션센터에서 열린 ‘1만 동아리 체험 활동’ 참가

영천여자중학교(교장 박지애)는 7월 18일 ‘나도 K-POP스타, 응급처치 및 의학드라마 분석반’ 등의 동아리 반을 이끌고 구미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1만 동아리 체험 활동’을 떠났다.

영천여중은 학생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기 위해 평소에도 동아리 활동과 방과후 특기적성활동을 연계 운영해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교과 시간에 접해 볼 수 없었던 드론을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직접 조종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숲사랑 소년단의 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도 느껴보고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제출한 연구 보고서도 읽어 보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나도 K-POP스타’의 노윤서 학생은 “고등학교 언니 오빠들의 창업활동을 보고 와플이나 커피 등의 간단하면서 전문성을 가진 것으로 창업이 가능한 것을 지켜볼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천여자중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모두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꿈, 끼 탐색주간’이  되기 위해 작은 음악회, 작가 초청활동, 영어교과서 암송 대회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영천뉴스24 최은하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