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 강춘호 기자
  • 승인 2017.02.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회원 표창, 결산보고,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등

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성낙균)은 28일 영천시민회관에서 각 읍면동 분회장, 경로당 회장 등 대의원 500여명과 김영석 영천시장 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모범회원 20명에 대한 표창과 각 기관단체장들의 축사가 있었고 2부에서는 2016년 결산보고,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감사 선출연기 승인에 관한 사항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어르신을 공경하고 노인회 발전 등 노인복지증진과 영천 시정발전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김영석 영천시장과 충효사 해공스님에게 노인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성낙균 노인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노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 다같이 발전하는 사회로의 도약의 밑바탕이 되고, 노인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영천을 이끌어가는 김영석시장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매화가 활짝피어 봄을 알리는 이 시기에 추운겨울을 잘 견뎌내고 건강하고 정기총회에 참석하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의 경험을 우리 후배들에게 풀어내 갖고 있으신 경륜을 전수해 영천발전에 많은 도움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영천뉴스24 강춘호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