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의원, 스터디 그룹 ‘젊은 보수의 힘’ 세미나
상태바
이만희 의원, 스터디 그룹 ‘젊은 보수의 힘’ 세미나
  • 최은하 기자
  • 승인 2017.02.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주요당직자 간담회 및 당원연수’ 참석

자유한국당 이만희 국회의원(영천ㆍ청도)은 22일(수) 오전 8시,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의실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스터디 그룹 ‘젊은 보수의 힘’ 첫 세미나 교육에 참석했다.

세미나는 이주호 한반도선진화재단정책위원장(前 교육부장관)을 강사로 초청해 ‘진정한 보수란 무엇인가?’ 라는 대 주제 아래 4차 산업혁명 선도국가의 비전에 대해 공부하고 토론했다.

이만희 의원은 “미래일자리특위 위원으로서 4차 산업혁명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었던 터라 이번 강의 주제가 더욱 흥미롭게 느껴졌다”며, “활발한 스터디 그룹 활동으로 진정한 보수의 가치를 다시 세우고, 더불어 새로운 먹거리 산업 육성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이만희 의원은 당명 변경의 의미와 자유한국당의 가치에 대해 설명하고, 앞으로 자유한국당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자 마련된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주요당직자 간담회 및 당원연수’에 참석하기 위해 안동으로 이동했다.

이만희 의원은 당원연수 후, “오늘 이 자리가 최근 흩어진 경북당원 여러분의 힘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영천뉴스24 최은하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