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걷기대회, 힘찬 도약하는 임고면민!
상태바
함께하는 걷기대회, 힘찬 도약하는 임고면민!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3.11.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임고면민 한마음걷기대회 및 산불캠페인 개최

영천시 임고면(면장 조원호)은 22일 면민복지회관에서 김영석 시장을 비롯한 김태옥 의장, 기관단체장, 이장, 임고면체육회원 등 면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임고면민 한마음걷기대회 및 산불캠페인을 개최했다

임고면 체육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계사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면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져 더 잘사는 임고면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면민 한마음걷기, 면민안녕기원제 및 산불예방캠페인 등이 펼쳐졌다.

참가자들은 먼저 면사무소에서 산불 예방 결의대회를 가진 후 임고서원까지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어 가을정취를 만끽하며 임고면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곰들덤 산불감시대까지 약 2시간가량을 함께 걸으며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그리고 운주산 신령님께 지금껏 큰 재난 없이 무사함을 감사하며 앞으로의 면민 안녕을 기원하는 제를 올렸다.

이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김영석 시장은 “계속 발전하는 임고를 위해서는 주민화합이 필수적이며, 오늘 이 행사를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역량을 모으고, 나아가 살기 좋은 영천 만들기에 다 같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병회 체육회장은 “오늘 이 행사를 통해 임고가 더욱더 단합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지금껏 부자 임고면을 위해 힘써온 주민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더 잘사는 임고면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전했다.

영천뉴스24 홍목흠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