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박영환 부위원장, 경북 안전산업대전 참석
상태바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박영환 부위원장, 경북 안전산업대전 참석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1.11.24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관계자 격려 “경북 재난안전산업 육성 위해 도의회가 힘껏 지원할 것”

대구 엑스코 전시관이 오래간만에 행사 열기로 활기를 띠었다.

경상북도가 재난안전 관련 산업 육성을 위해 마련한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 대전’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개최되기 때문이다.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원회 박영환 부위원장(영천2)과 김시환 도의원(칠곡2), 김준열 도의원(구미5)은 24일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 대전’ 개막식에 참석해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산업·재난·생활·건설 안전 분야 제품 홍보 전시회를 둘러보면서 경북의 안전산업에 대한 현황과 최신 기술 동향을 살폈다.

특히 박영환 부위원장과 김시환 도의원은 개막식에 앞서 개최된 부대행사인 ‘재난안전네트워크 구조구급기술 경연대회’에 참석해 의장표창을 전수하고, 구조구급기술 기술시연을 관람했다.

박영환 부위원장은 경북 안전산업 대전 개막식 축사에서 “국민의 안전은 국가만 나서서 지켜낸다고 해서 지켜지는 것이 아니라, 국가와 국민 모두가 함께 노력할 때 비로소 확보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경상북도 안전산업 대전이 재난안전산업의 최신 기술 동향과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지역 안전산업의 성장을 통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경북도의회가 집행부와 협력해 경북의 재난안전산업 육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