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시대, 희망! 영천교육을 위한 힘찬 발걸음!
상태바
위드 코로나 시대, 희망! 영천교육을 위한 힘찬 발걸음!
  • 박효순 기자
  • 승인 2021.11.1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영천교육 교육가족 한마음 걷기 대회 개최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양재영)은 19일 영천시 우로지자연생태공원에서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1년 희망! 영천교육을 위한 교육가족 한마음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천 관내 유·초·중·고, 특수, 각종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약 400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학교급별 2개 조로 나누어 시간을 달리해 진행했으며, 우로지자연생태공원 둘레길 걷기, 기념촬영, 경품추첨 행사 등을 통해 영천교육가족들의 의사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체력 증진 및 면역력 강화, 코로나블루 예방을 위한 친환경 신체활동의 기회가 되었다.

그리고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500명 미만 접종완료자를 대상으로 실시했고, 체온측정, 손소독, 마스크 착용, 백신접종 완료증명서 확인과 함께 개·폐회식 생략, 소그룹 편성 및 시간차 걷기를 통해 참가자들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했다.

양재영 교육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신체활동 부족과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학부모와 교직원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자연 속 걷기 행사를 통해 교육가족 모두가 새로운 힘을 얻고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