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면 주민자치센터 서예·천아트 작품전시회 개최
상태바
대창면 주민자치센터 서예·천아트 작품전시회 개최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1.09.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생 열정 담긴 작품 및 강사 격려 작품 등 총 80점 전시

영천시 대창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영자)는 16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서예·천아트반 회원들의 작품전시회를 대창면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작품전은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열리며 서예반 및 천아트반 수강생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들과 강사들의 격려 작품 등 총 8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박혁수 서예반 강사는 “수강생들이 여가를 선용해 붓을 잡고 마음을 다잡는 것은 생활인에서 삶답게 나아가는 길이다”면서 “초보 수강생들의 실력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뛰어나다”고 자랑했다.

황정아 천아트반 강사는 “이번 전시회로 천아트를 알리게 되면서 모두들 한마음 한 뜻으로 열심히 해서 뿌듯하고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창면은 올 5월 경북도에서 추진한 ‘2021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한 전시회로 대창면 문화센터를 전시 공간으로 구성해보다 많은 주민들이 쉽게 작품을 관람하고 수강생들에게는 성취감을 느끼는 기회를 마련했다.

최영자 위원장은 “전시회 준비 기간 동안 서예와 천아트반 수강생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창면을 찾는 모든 분들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서예와 천아트의 매력에 빠져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