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시설관리공단, 추석 연휴 손님 맞이에 분주
상태바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추석 연휴 손님 맞이에 분주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1.09.1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주산휴양림, 보현산별빛테마마을, 치산 캠핑장 정상 영업
관광시설인 한의마을, 짚와이어는 추석 당일 휴무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은 방문객 위한 SNS 이벤트 실시도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훈, 이하 공단)산하 사업장인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보현산별빛테마마을, 치산캠핑장, 한의마을, 보현산댐 짚와이어는 추석을 맞이해 휴관일을 최소화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영천시민의 복리 증진과 이용객의 편의를 고려한 조치로, 관광사업장 운영에 관한 각 사업장과 관련한 조례를 준용하는 범위 내에서 휴관일을 최소화해 운영한다.

또한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은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기 위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키로 했다. 참여 방법은 영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3단계까지 모두 완료한 이용객은 영천사랑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공단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사업장 예약률이 90%에 육박함에 따라 공단은 시설물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당직 근무체계를 구축해 철저한 상황 관리와 감찰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집합 인원 4인 이내 제한 ▲비대면 온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비치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이행할 것을 당부했다.

김재훈 이사장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과 사업장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편의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면서 “시민들께서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인사드렸다.

한편, 한의마을, 보현산댐 짚와이어, 치산 캠핑장, 별빛 테마마을은 현장 예매 및 인터파크티켓에서,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은 숲나들e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