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경찰서 김영석 정보계장 ‘베스트 팀장’ 선정
상태바
영천경찰서 김영석 정보계장 ‘베스트 팀장’ 선정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1.08.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직무전념성, 업무효과성 향상 공헌 있는 중간관리자 선발

영천경찰서(서장 이근우)는 영천경찰서 김영석 정보계장이 3일 경찰청에서 실시한 ‘베스트 팀장’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베스트 팀장(계장)은 매월 경찰청에서 소통활성화, 상호존중 등 수평적 리더십으로 소속 부서원의 직무전념성, 업무효과성 향상에 공헌이 있는 중간관리자를 선발하고 있는데 김영석 계장은 우수한 성적으로 베스트 팀장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이로써 영천경찰서 정보계는 도내 최초로 올 한 해에 전국 최우수 정보관(2월), 우수 정보관(4월), 지역안전 우수 정보관(4월)을 모두 달성한데다가 ‘영천경찰서 최초’로 경찰청에서 선발하는 베스트 팀장까지 석권하는 기염을 토하며 전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김영석 계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영천시, 보건환경연구원 등 관계기관의 협조와 영천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협력에 더불어 부서원 모두가 똘똘 뭉쳐 노력한 덕분”이라며 베스트 팀장 선정에도 부서원과 시민들에게 감사를 돌리는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근우 영천경찰서장은 “베스트 팀장 선정을 축하하며 이를 계기로 선제적인 지역 안전 예방 활동으로 더욱 시민의 안전을 보장하고 가장 안전한 영천, 존경과 사랑받는 영천 경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