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여름휴가 보내기 및 인기 늘리기 캠페인
상태바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기 및 인기 늘리기 캠페인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1.07.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 영천시새마을회와 함께 서문육거리서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영천시새마을회(회장 유석권)와 함께 30일 서문육거리에서 출근하는 차량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기 및 인구 늘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산발적으로 코로나19가 발생하는 상황 속에서 시민들의 흐트러진 마음을 다잡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에 따른 안전하고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마음은 함께, 몸은 따로’ 홍보와 더불어 올바른 마스크 착용, 다중이용시설 자제 등 핵심 방역수칙 준수, 그리고 ‘영천 주소 갖기’ 인구 늘리기 캠페인을 실시하여 영천시 전입을 독려하는 활동을 펼쳤다.

유석권 회장은 “휴가철 외부인 유입으로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높은 상황임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거리두기, 가족단위·소규모 휴가 등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새마을회가 앞장서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기문 영천시장은 “최근 수도권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영천시가 더욱 더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이번 여름휴가는 가족단위, 소규모로 나누어 편안하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점검 준수 및 지속적인 방역 소독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영천시를 만들어 영천시 인구 유입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