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듦은 덜어주고, 행복은 나누고...”
상태바
“힘듦은 덜어주고, 행복은 나누고...”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1.03.3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영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상임)는 31일 지원센터 강당에서 2021년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1/4분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박봉규 운영 위원장 등 11명의 운영위원이 참석해 신규 위원 위촉식과 1/4분기 사업 실적, 2/4분기 사업 계획 등에 대한 보고 및 관련 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영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운영위원회는 센터장을 비롯한 센터이용자 대표, 결혼이민자 대표, 관련 공무원, 공익단체,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등 13명의 위원들로 구성·운영되고 있으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민주성, 투명성 제고 및 이용자의 권익 향상,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 교류 등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날 최기문 영천시장은 운영위원회에 참석해 위촉 위원 7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며, 다문화가족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보듬어 함께 해결해줄 것을 당부했고, 운영위원회 참석 전 한국어 교육에 열의를 쏟고 있는 수강생들과 늘 최선을 다해 묵묵히 일하는 센터 직원들을 격려했다.

최기문 시장은 “다문화가족이 차별받지 않고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우리시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센터와 운영위원들께서도 가족들의 안정적 정착과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하게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