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영천사랑 실천!’ 장학금 기탁
상태바
‘나눔으로 영천사랑 실천!’ 장학금 기탁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1.02.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녕영농조합법인 500만원, 북안골프모임 200만원

삼녕영농조합법인에서 500만원, 북안골프모임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18일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삼녕영농조합법인(대표 권태봉)은 신녕면 화남리에 위치한 친환경 퇴비 생산 전문업체로 마늘·양파 등 특정작물에 효과적인 맞춤형 퇴비를 공급해 농가 생산력 증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교육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2012년 500만원을 시작으로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장학금을 기탁해 현재까지 총 5,300만원에 이른다.

권태봉 대표는 “영천의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에 작으나마 밑거름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기탁을 이어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북안골프모임(회장 이종근)은 골프를 통한 친목도모와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면서 지역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현재까지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종근 회장은 “골프 동호인들이 모여 만든 작은 모임이지만 영천교육발전을 위한 염원은 늘 갖고 있다”며 “영천에서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나와 지역 발전을 이끌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속적인 장학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며 영천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장학사업 운영에 더욱 내실을 기해 최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