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별빛촌 장터, 설맞이 이벤트 할인행사
상태바
영천시 별빛촌 장터, 설맞이 이벤트 할인행사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1.01.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맞이 20% 할인행사, 회원구매 시 적립금 5% 지급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인 ‘별빛촌 장터’에서 설맞이 이벤트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설 대목을 앞둔 20일부터 2월 5일까지 17일간 진행되며 입점 상품 20% 할인과 무료 배송, 회원 구매 시 구매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별빛촌’은 영천을 대표하는 농특산물 브랜드로 “별이 많이 뜨는 맑은 지역에서 나는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천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 장터(http://01000.yc.go.kr/)’에는 사과, 배, 샤인머스켓 등 영천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신선농산물과 농산가공품 100여 개 품목이 입점해 있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기 회복과 관내 생산농가와 업체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명절 선물과 제수용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기문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에 이번 설맞이 이벤트 할인행사를 통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온라인 판로개척을 통해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알리고 판매를 촉진시켜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