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잇는 나눔 실천에 희망찬 영천!
상태바
줄 잇는 나눔 실천에 희망찬 영천!
  • 강춘호 기자
  • 승인 2020.12.3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해사신도회 300만원, 영천시축구협회장‧(주)정명토건 200만원, 참빛에너지 200만원

30일 은해사신도회에서 300만원, 영천시축구협회장 및 ㈜정명토건에서 200만원, 참빛에너지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은해사신도회(회장 이연화)는 지난달 개최된 대한불교 조계종 제32회 포교대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인 총무원장상을 수상해 부상으로 받은 300만원 전액을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탁해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영천시축구협회장인 ㈜정명토건 정순용 대표는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영천 건설을 위해 지역 교육발전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참빛에너지(대표 허조)는 소수력발전기, 청소기 등 제조업체로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육성에 대한 관심으로 이번에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허조 대표는 “영천의 내일을 밝혀줄 희망찬 에너지는 유능한 인재에서 비롯된다”며, “영천의 밝은 미래를 위해 조금이나마 보태고 싶어 기탁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영천 교육을 위한 염원과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두가 바라는 교육을 위해 찾아오는 도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