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도시 영천!‘미래의 꿈을 응원합니다~’
상태바
교육도시 영천!‘미래의 꿈을 응원합니다~’
  • 강춘호 기자
  • 승인 2020.11.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산농업협동조합 500만원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영천시지회 100만원

화산농업협동조합에서 500만원,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영천시지회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19일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화산농업협동조합은 농가소득 증대와 조합원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도 꾸준히 참여하여 현재까지 총 3,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정낙온 조합장은 “지역인재양성에 작으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늘 뿌듯한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화산농업인의 힘을 모아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최상락)는 지역 장애인들의 권익 증진 및 사회참여 확대를 도모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육성에도 관심을 두어 이번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최상락 지회장은 “현재 가지고 있는 여건이 남들보다 조금 부족할 지라도 미래에 대한 희망찬 꿈을 갖고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당당하게 세상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다”며, “장애를 가지고 있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도 내일의 꿈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도록 영천시장학회에서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나눔을 귀하게 써 영천을 이끌어 갈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