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국회의원, 한농연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상태바
이만희 국회의원, 한농연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 이원석 기자
  • 승인 2020.11.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권익향상·농업발전 기여 공로 인정받아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는 이만희 국회의원(경북도당 위원장, 영천·청도)이 11일 제25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농업분야 발전을 위해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이하 한농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왼쪽부터 한농연 김한종 부회장, 김제열 중앙회장 권한대행, 이만희 국회의원, 이재욱 농림부 차관, 여영현 농협 농업농촌지원본부장
왼쪽부터 한농연 김한종 부회장, 김제열 중앙회장 권한대행, 이만희 국회의원, 이재욱 농림부 차관, 여영현 농협 농업농촌지원본부장

한농연에서는 “이만희 의원께서 항상 농업과 농업인의 권익향상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주셨다”며, “이번 국정감사에서도 농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질의를 해주셨고, 특히 농산물 유통분야 전반에서 유통 구조 개선과 발전을 위한 날카로운 지적과 책임 있는 정책 대안 제시로 농업인 권익보호에 큰 기여를 해주셨다”고 감사패 수여 이유를 밝혔다.

이만희 의원은 “우리 농촌의 버팀목 역할을 해주시는 14만 농업경영인들께서 주신 감사패여서 더욱 기쁘고 의미가 있다”며, “지역 농업과 농촌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농민들과 국민들을 위해 더욱 더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한, “코로나19와 계속된 이상기후로 농민들의 어려움은 가중되고 있다.”며, “농민분들께 희망을 드리고 현장에서 실감할 수 있는 정책제언과 가속화되는 시대변화에 발맞춰 필요한 예산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