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스루로 즐겨요~영천별빛한우 한마당축제!
상태바
드라이브 스루로 즐겨요~영천별빛한우 한마당축제!
  • 이원석 기자
  • 승인 2020.11.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축산물소비촉진 행사도 함께
온라인 판매 통한 영천별빛한우 홍보

영천시(시장 최기문)와 영천축산농협(조합장 김진수)은 오는 13, 14일 이틀간 영천별빛한우 한마당 축제(드라이브스루) with 축산물 소비촉진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영천강변공원 일원에서 개최되었던 영천별빛한우구이축제를 대신해 드라이브스루(비대면) 형식을 도입한 판매 및 소비촉진행사를 영천 시민운동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드라이브스루 행사로 차량 입장만 가능하며(도보 입장 불가) 영천별빛한우, 돼지고기, 꿀 등을 시중보다 최대 20% 정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소불고기는 1일 1,000kg 한정으로 시중가 대비 50% 할인판매 할 예정이며 불고기, 떡갈비, 돼지고기, 우유, 계란, 꿀 등 축산물 시식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드라이브스루 뿐만 아니라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영천별빛한우 쇼핑몰에서도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행사기간 중 영천별빛한우 쇼핑몰(http://ycstarhanwoo.com) 가입 후 구매 고객은 최대 2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기문 시장은 “영천별빛한우의 브랜드 가치를 증대해 품질향상 및 홍보에 노력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소비촉진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축산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