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화산면 이장협의회, 영천 시티투어 실시
상태바
영천시 화산면 이장협의회, 영천 시티투어 실시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0.08.08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 랜드마크 투어 통해 홍보대사 역할 톡톡히

영천시 화산면(면장 고유철) 이장협의회는 7일 영천 시티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티투어는 지역 명소를 주민들에게 홍보하고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기회를 갖고자 추진되었다.

먼저 4차 산업을 이끌어 갈 로봇융합 생산기술 인재 양성 현장인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를 방문해 로봇관 내부를 견학하고 앞으로의 운영방향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생소했던 로봇분야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화랑설화마을, 금호강변 둔치 꽃밭, 우로지 생태공원 등 영천 곳곳 새롭게 단장한 명소들을 투어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즐거움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한 우로지 생태공원의 멋진 산책로와 경관조명은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인상 이장협의회장은 “이장님들과 영천 명소 투어를 함께하며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고, 즐기며 견문을 넓히고 영천시민이라는 것에 뿌듯함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돌아가서도 영천의 새롭고 멋진 관광 명소들을 홍보해 많은 주민들이 영천의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고유철 화산면장은 “주민의 대표자로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하며 시정 홍보에 앞장서는 이장님들의 노고에 늘 감사드린다”며, “이번 영천 시티투어를 통해 내 고장 영천을 더 제대로 알고 면민들에게 많이 홍보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