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시대! 인재육성이 희망이다!
상태바
포스트코로나 시대! 인재육성이 희망이다!
  • 안애경 기자
  • 승인 2020.07.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순용 300만원, 시선광고 현수막백화점 100만원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도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기탁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1일 권순용씨 300만원, 시선광고 현수막백화점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해 왔다.

권순용 씨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회사로 지역의 대표기업인 ㈜화신에서 품질관리팀 과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영천에서 초‧중‧고를 나온 지역 출신 인재다. 7월 1일이 회사 창립 기념일이고 개인적으로는 입사 10주년이 되는 날이라 이번에 본인의 한 달 치 급여를 지역의 후배들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선뜻 내놓았다.

권순용 씨는 “코로나19시대 극심한 경기침체로 우리 회사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고통을 분담하고 희망을 나누기 위해 작으나마 지역의 후배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어 한 달 월급을 기탁하게 되었다. 우리 어린 학생들도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서 지역의 후배들에게 자랑스러운 선배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선광고 현수막백화점(대표 이경민)은 이번에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영천시장학회에 보내와 지금까지 총 300만원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미래의 인재를 키우는 일은 언제나 중요하다”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슴 깊이 느껴져 영천시장으로서 또한 영천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감명 받았다”며 “이러한 분들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앞으로도 영천시장학회는 지역교육 발전과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