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체육시설사업소, 설맞이 대청소 실시
상태바
영천시체육시설사업소, 설맞이 대청소 실시
  • 홍목흠 기자
  • 승인 2020.01.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로 정비 등 겨울철 대비 안전점검 및 환경정비

영천시체육시설사업소(소장 신해근)는 21일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해 시설물 바닥 청소, 배수로 정비, 절개지 제초작업 등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연휴 전날인 23일까지 집중 환경정비 기간을 설정하고 고사목제거와 제초작업 등을 실시해 청소년수련관 주위부터 시민운동장, 영천체육관, 생활체육관에 이르기까지 이용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겨울철 폭설을 대비해 제설제를 보충하고 결빙이 발생할 경우 미끄러지기 쉬운 곳을 체크해 표시하는 등 시설물 안전점검에도 만전을 기했다.

한편 체육시설사업소는 8개 레인을 보유한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에어로빅시설을 갖춘 종합스포츠센터와 실내체육관, 생활체육관, 종합운동장, 테니스장, 전용 태권도 도장인 최무선관 등 10여개 시설물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매년 크고 작은 대회를 유치해 영천의 이름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종합스포츠센터는 일평균 1,800여명이 방문하는 영천시에서 다중이용도가 가장 높은 시설물로 이번 집중 환경정비 기간을 통해 깨끗한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이용객들과 이번 설에 고향을 방문하는 출향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해근 체육시설사업소장은 “지속적인 시설 안전점검과 환경정비 실시를 통해 국민생활체육의 메카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