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기탁열기, 경자년 새해에도 식을 줄 몰라
상태바
장학금 기탁열기, 경자년 새해에도 식을 줄 몰라
  • 이원석 기자
  • 승인 2020.01.08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가람파크골프클럽, 아파트입주자대표연합회, ㈜연정 등

경자년 새해에도 ‘교육을 위해 찾아오는 도시 영천’을 만들기 위해 지역의 인재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장학기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금가람파크골프클럽 100만원, 전국아파트입주자 대표회의연합회 영천시지회 100만원, ㈜연정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해 왔다.

금가람파크골프클럽은 골프 동호인들이 함께 운동하고 체력을 다지며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골프클럽으로 이번에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황태근 회장은 “올해 경자년은 흰 쥐의 해로 풍요와 희망을 뜻한다고 하는데 새해를 맞아 영천시장학회도 날로 번성해 영천시가 최고의 교육도시가 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어 주기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전국아파트입주자 대표회의연합회 영천시지회(회장 문종윤)는 2016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작년까지 총 400만원을 기탁했다. 올해에도 새해 시작부터 기탁의사를 밝히며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뜻있는 사람들이 함께 해 장학금을 기탁하는 것 자체가 의미 있고 보람된 일이라 생각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정은 유기질 비료 제조 기업으로 작년에 2회에 걸쳐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고, 올해에도 새해가 시작하자마자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정재석 대표는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교육 발전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고,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길 바라며 올해에도 기탁하게 되었다”고 뜻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경자년 새해 시작부터 장학금 기탁행렬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꾸준한 기탁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