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서부동, 희망을 품은 ‘러브하우스’ 탄생
상태바
영천시 서부동, 희망을 품은 ‘러브하우스’ 탄생
  • 강춘호 기자
  • 승인 2019.11.0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판매(주) 주관, 관내 민관 협동 조손가구 보금자리 제공

삼성전자판매 디지털프라자 영천중앙점의 주관으로 진행된 ‘러브하우스’ 2호점 준공식 및 현판전달식이 4일 최기문 영천시장, 삼성전자판매 직원, 주택 공사에 참여한 봉사자들과 이웃주민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서부동에서 개최됐다.

‘러브하우스’는 삼성전자판매(주)의 사회공헌활동으로 회사와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서 저소득층에게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6월 사천시 1호점에 이어 영천에서 2호점이 준공됐다.

특히 ‘러브하우스’ 2호점은 여러 민관의 협력으로 이룬 작품이다. 삼성전자판매(주)에서는 공사비용(자재비)과 가전제품을 지원했으며, 영천시자원봉사센터를 주축으로 징검다리봉사단은 주택공사를 무료로 진행했고, 공사에 따른 환경정비는 한마음봉사단, 재난지킴이봉사단, 서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함께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러브하우스’는 조부모가 손자를 돌보는 가정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손자의 성장을 바라는 이웃 주민들의 마음을 담아 선정됐으며, 화장실ㆍ세면장 설치, 도배ㆍ장판, 수리 등 전반적인 주거개선이 시행됐다.

삼성전자판매(주) 관계자는 “여러분들의 희망을 담아 완공을 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이웃을 위해 한마음으로 참여해주신 여러 기관 및 주민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