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가을 인재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줄이어
상태바
풍성한 가을 인재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이원석 기자
  • 승인 2019.10.1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기계연합 200만, 샤인머스켓 작목반 150만, 화산농협 500만원

지난 14일 전국건설기계연합회 경북영천지회에서 200만원, 영천명품샤인머스켓 작목반 150만원, 16일 화산농협에서 500만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나눔 행렬을 이어갔다.

건설기계 임대사업자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국건설기계연합회 경북영천지회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김종화 회장은 “우리 영천을 이끌어 갈 미래의 주역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싶어서 장학회를 찾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영천시에서 최고품질의 규격화된 샤인머스캣 생산단지 육성을 통해 수출 및 고가시장을 개척하고 최고급 농산물 브랜드 개발을 목적으로 한 영천명품 샤인머스캣 작목반(대표자 신길호)에서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15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한편 16일에는 화산농업협동조합에서도 500만원을 기탁했다. 화산농협은 농가소득 증대와 조합원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사업에도 꾸준히 동참해 현재까지 총 3천2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정낙온 조합장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데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장학기금 기탁으로 영천의 동량양성에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영천시장학회를 위해 많은 성원과 응원을 해주시니 절로 힘이 나고 앞으로 더 잘해야 되겠다는 의지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