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딸기따기 체험으로 나눔의 기쁨까지’
상태바
‘향긋한 딸기따기 체험으로 나눔의 기쁨까지’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9.06.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빛딸기농원 장병곤 123만원, 금호읍이장협의회 100만원

11일 별빛딸기농원 123만원, 금호읍이장협의회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해 인재양성을 위한 나눔 행렬을 이어갔다.

임고면 양평리에서 딸기 농사를 짓고 있는 별빛딸기농원 장병곤 대표는 2019년 봄 여행주간 (4. 27. ~ 5. 12.)중 딸기따기 체험장을 운영해서 모은 전액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장대표는 2015년부터 매년 딸기수확 체험행사를 하며 모은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해 총 555만원에 이르며 “나눔은 경제적인 여유가 필요한게 아니라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것 같다”며 소박한 웃음을 지었다.

또한 금호읍이장협의회에서도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정홍보와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병행하면서 매년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인재양성에 힘을 보태어 총 96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허정구 회장은 “모두가 힘들지만 신념을 가지고 매년 기탁하다 보니 어느새 장학회도 탄탄해지고 고향발전을 체감한다. 우리 아이들이 영천에서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한목소리를 냈다.

최기문 이사장은 “영천교육과 장학사업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늘 감사드린다. 그 성원에 보답하는 길은 명품교육도시 영천조성과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글로벌 인재를 많이 육성하는 것”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