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의회, 제199회 임시회 개회 7일간 진행
상태바
영천시의회, 제199회 임시회 개회 7일간 진행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9.05.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에 관한 질문 및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등

영천시의회(의장 박종운)는 10일 제199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오는 16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시정에 관한 질문,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각종 조례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박종운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는 시정에 관한 질문과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이 계획되어 있는 만큼 시정을 더욱 세밀히 살피고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집행부에서도 시정 질문과 현장 방문에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제199회 영천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과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영천시장 및 관계공무원 출석 요구의 건을 처리했다.

13일은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집행부를 대상으로 시정에 관한 다양하고 심도 있는 질문으로 시의 현안사업들이 효율적이고 균형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짚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4일부터 15일까지 휴회 기간 중에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영천시 시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포함한 각종 조례안 및 기타 안건 등 6건을 심사하고,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통한 각종사업 추진현황 및 운영 중인 사업장의 실태를 점검하고 개선방안을 강구하는 시간을 가진다.

마지막 날인 16일은 제3차 본회의를 열어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결과보고 채택 및 상정 안건 처리를 끝으로 제199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