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장학회에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줄이어
상태바
영천시 장학회에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이원석 기자
  • 승인 2018.12.05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보호영천시협의회, 화북면 새마을부녀회, (주)BWGT

지난 3일 (사)자연보호영천시협의회 200만원, 화북면 새마을부녀회 100만원, (주)BWGT에서 3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해 왔다.

자연보호영천시협의회(회장 박태원)는 수질보호 및 샛강살리기 정화활동, 행락지 정화할동 등 지역환경 정비활동과 더불어 노인정 방문 자원 봉사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과 지역민과 함께하는 녹색생활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백만원 장학금을 기탁해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

화북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금필)에서는 별빛축제기간 중 식당부스 운영 수익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 학생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곳에 쓸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주)BWGT는 IT컨버전스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물류 전문가들이 기업의 3PL 가치 창출을 위한 차별화된 통합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과 상생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 하고 있다.

최은심 이사는 “영천시장학회가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키워내는 장학사업에 작은 힘이지만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기탁과 무한한 지역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시 장학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는 대표 장학회로 발돋움 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영천뉴스24 이원석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