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영천시의회 의원들 초청해 간담회 개최
상태바
역대 영천시의회 의원들 초청해 간담회 개최
  • 강춘호 기자
  • 승인 2018.08.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 전·현직 의원 한 자리에 모여 의정활동의 노하우 공유

영천시의회(의장 박종운)는 14일 역대 영천시의회 의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권영성 초대 의장과 안종학 의정동우회장을 비롯한 36명의 전·현직 의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의회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역의 현안문제 뿐만 아니라 시민과의 소통증진을 위한 의회의 역할과 의회의 바람직한 발전방향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의정활동의 노하우도 공유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오찬도 함께 했다.

참석한 의원들은 “시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자긍심 하나로 활동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흘렀다”며 “그동안 시민의식도 많이 높아진 것 같고 현직 의원들의 열정적인 활동으로 날로 발전하는 의회의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박종운 의장은 “지금도 영천시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 선배 의원님들을 뵙게 되어 마음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영천시의회가 민의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올바른 의정활동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천뉴스24 강춘호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