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문화가 있는 영천시립도서관으로 놀러 와요
상태바
6월 문화가 있는 영천시립도서관으로 놀러 와요
  • 강춘호 기자
  • 승인 2018.06.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영천시립도서관 야간 연장개방, 상반기 문화프로그램 운영 등 일상 속에서 시민들이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게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연중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오는 27일 문화가 있는 날에 영천시립도서관에서 영천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서관에서 만나는 미니어처 세상’이라는 강의를 진행한다. 이 강의를 통해 학생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6월 마지막 주 수요일 ‘삼계탕 미니어처 만들기’라는 수업을 체험할 예정이다.

‘도서관에서 만나는 미니어처 세상’ 수강신청은 11일 오전 9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재료비 5,000원은 수강 당일 납부해야 한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은 하루 대출 권수를 5권에서 10권으로 늘리는 ‘두배로 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손진열 인재양성과장은 “일상에 쫓기는 시민들이 한 달에 한번만이라도 문화를 통해 여유와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 확대를 추진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영천뉴스24 강춘호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