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창의인재 육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ㆍ보급
상태바
미래 창의인재 육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ㆍ보급
  • 이원석 기자
  • 승인 2018.04.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한국생애설계포럼 업무협약식 체결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원장 김명환)과 한국생애설계포럼(대표 최승훈)간 미래 창의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공동체 업무협약식이 13일 포은연수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한국생애설계포럼 회원과 충효문화수련원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는 학생과 일반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보급 관련 정보 교류, 성인들의 바람직한 인성교육을 위한 창의ㆍ인성ㆍ체험활동 프로그램 지원 등을 약속했다.

또한 상호 교류 및 협력, 자유학기제, 진로교육 관련 상호 교류 및 협력, 기타 상호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을 함께하기로 협의했다.

이날 김명환 원장은 “전국에서 모인 우수한 강사들과 한 가족이 된 듯해 든든하다. 앞으로 충효문화수련원이 한층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승훈 대표는 “좋은 자리를 만들어준 원장님과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이 우리나라 인성교육의 메카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은 지금까지 국립영천호국원, 영천경찰서, 대구가톨릭대학교 다문화연구원, 영천교육지원청, 경산교육지원청, 영천중, 영천여중, 영천중앙유치원, 경산여중, EBS잡스쿨 대경본부, 오방색, 영천시 드림스타트센터 등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