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상북도 대표 선발
상태바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상북도 대표 선발
  • 강춘호 기자
  • 승인 2018.04.1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초교 송다영 학생 전국소년체육대회 대표 선수 확정

영천동부초등학교(교장 권해인) 6학년 송다영 학생은 지난 4월7일 영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경상북도소년체육대회’ 여초부 유도 –57kg급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미 1차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해 여유 있는 상태에서 대회를 치룬 송다영 학생은 1차 선발전 보다는 힘겨웠지만 또 다시 2차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하여 최종 결승전 없이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진출을 확정지었다.

송다영 학생은 4강에서 금호초 최소윤 학생을 허리후리기 한판으로 가볍게 이기고 난 뒤 결승에서 기존 강자인 양학초 김민선 학생을 주어진 시간을 거의 다 쓴 뒤에 절반 후 누르기로 어렵게 이기고 전국대회에 진출하게 됐다.

송 선수는 유도를 시작한지는 1년도 채 되지 않지만 평소 아침훈련, 방과 후 훈련, 야간 훈련 등을 착실히 수행하는 성실성을 가지고 있고, 여기에 경기 중 집중력까지 더해져 이번에 전국대회 진출이라는 성과를 내게 됐다.

권해인 교장은 땀 흘린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은 데 대해 매우 만족하게 생각하고, 앞으로 있을 전국소년체육대회 까지 열심히 할 것을 당부했다.

송다영 선수는 경북대표 선수로서의 영예를 항상 마음속에 새기고 추후에 있을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 본다.

영천뉴스24 강춘호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