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에서 경북미용인들의 기량 마음껏 펼쳐
상태바
영천시에서 경북미용인들의 기량 마음껏 펼쳐
  • 홍목흠 기자
  • 승인 2018.03.0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경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 ‘수준 높은 헤어쇼’ 선보여

지난 6일 영천실내체육관에서 (사)대한미용사회 경상북도중앙회가 주관하는 ‘제12회 경상북도지사배 미용경연대회’를 도내 미용인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 대회는 뛰어난 기량을 갖춘 미용인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미용기술 수준을 높이고 참신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미용인들의 축제의 장으로 250여명의 출전 선수가 참가했다.

이날, 일반부와 학생부 총 42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으로 선수들의 열띤 경쟁을 벌인 결과, 경상북도지사상(그랑프리 2, 금상 14) 16명, 영천시장상(금상) 25명, 국회의원상(은상) 11명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도 부대행사로 화려하고 수준 높은 헤어쇼를 선보였고, 전시부스를 통한 피부미용관련 기자재 및 화장품 등 뷰티관련 최신상품과 정보를 제공해 미용인 뿐 아니라 일반시민에게도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이번 대회가 미용예술 분야를 이끌어 갈 우수하고 역량 있는 미용인의 배출과 미용기술개발로 경북미용발전에 크게 기여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미용 산업으로 선도할 수 있는 경북미용인들의 한마당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천뉴스24 홍목흠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