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고면 이장 무술년 새해 포은충효정신으로 무장
상태바
임고면 이장 무술년 새해 포은충효정신으로 무장
  • 안애경 기자
  • 승인 2018.01.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고면 새해 첫 이장회의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에서 개최

임고면(면장 신을용)은 지난 10일 지역의 랜드마크인 임고서원 충효문화수련원에서 2018년 무술년 새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지금까지는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으나. 이번 달 회의는 내 고장 바로알기의 일환으로 지역의 명소인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에서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회의에는 김명환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장, 마을이장 및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영천시의 각종 시책사업을 설명하고 주요보조사업 내용을 전달하는 등 지역 당면과제 및 현안사업과 관련한 다양한 논의를 주고받았다.

이어서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에서 정성껏 준비한 차와 다과와 함께 강사로부터 기본적인 생활예절 교육 등을 체험했다.

김명환 충효문화수련원장은 인사말에서󰡒전통의 멋과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충효문화수련원 새해 첫 교육생으로 임고서원이 위치한 임고면 이장님들이 방문하셔서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연중 인성을 바탕으로 전통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니 앞으로도 이장님들의 많은 참여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을용 임고면장은 “오늘 새해 첫 번째 이장회의는 최고의 인성교육과 글로벌 인재양성의 요람인 임고서원충효문화수련원에서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내 고장을 바로 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회의를 시작으로 향후 지역 내 명소를 이용한 회의 활성화는 물론 다른 기관단체에서도 많이 참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천뉴스24 안애경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