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학회의 인재양성 위해 이어지는 나눔!
상태바
영천시장학회의 인재양성 위해 이어지는 나눔!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7.12.1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영천지사 200만, 생활개선회 100만원 장학기금 기탁

매서운 한파에도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행렬이 이어져 한국도로공사 영천지사(지사장 이은성)에서 200만원, 영천시생활개선회(회장 유명선)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기탁했다.

지난 11일 한국도로공사영천지사는 탄탄하게 성장하는 영천시장학회의 기금조성과 인재양성에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현재까지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은성 지사장은 “사통팔달로 유명한 영천지역에서 다양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작은 정성을 보태고 싶었고 명품교육도시로 성장하는 영천시를 응원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지난 13일에는 여성농업인 지도자들의 자기개발과 친목도모를 위해 모인 영천시생활개선회 임원들이 영천시청에 총출동해 향토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으로 매서운 한파를 녹였다.

장학회 설립초기인 2003년부터 변함없이 정성을 모아 현재까지 1,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기탁식에 참석한 유명선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엄마의 마음으로 우리시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힘써 주시니 우리는 믿고 따를 뿐이다.”며 한목소리를 냈다.

김영석 이사장은 “우리 영천시민들의 기부와 나눔의 의식수준에 하루하루 놀랄 따름이고 소중한 성금을 장학 사업에 잘 활용해 미래인재육성에 매진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