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옥외광고협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상태바
영천시옥외광고협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7.12.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단합 올바른 광고문화 정착과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

(사)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영천시지부(지부장 명철수)는 지난 8일 경북옥외광고협회 영천시지부 ‘제7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옥외광고협회 영천시지부 회원, 김재영 경상북도협회장 및 포항, 구미, 경주 광고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행사는 내빈소개,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만찬 등으로 진행됐으며, 표창에는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장상을 비롯해 5개 분야에 대해 시상했다.

명철수 영천시지부장은 “지부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협회 회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올바른 광고문화 정착 및 불법현수막 근절을 위해 회원들과 단합해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옥외광고협회 영천시지부는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불법유동광고물 정비를 위해 지난 9월 캠페인 및 불법현수막 단속 활동에 매월 참여하고 있으며, 관내 현수막 지정 게시대 운영관리(101개소)에 적극 협조하는 등 영천시 옥외광고문화의 선진화에 기여하고 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선진광고의식 정착 및 쾌적한 거리미관 조성을 위해 적극 협조해준 회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옥외광고 산업 진흥을 위해 시에서도 행정적인 뒷받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