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녕면 ‘태극기 달기 나라 사랑’ 의 시작입니다.
상태바
신녕면 ‘태극기 달기 나라 사랑’ 의 시작입니다.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7.09.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군의 날, 개천절, 한글날을 맞아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 전개

신녕면(면장 이종권)은 지난 28일 신녕농협 삼거리에서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제68주년 국군의 날, 제4349주년 개천절, 제571돌 한글날을 맞아 국가 수호를 책임지는 군인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태극기 달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참석한 직원들은 안내문 배부와 함께 현수막, 피켓, 태극기를 흔들며 한마음으로 주민들에게 태극기 달기를 홍보했다.

이종권 신녕면장은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통해 태극기 의미를 돌아보고 애국심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각 가정마다 태극기를 게양하는 작은 실천들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녕면에서는 기관ㆍ단체와 기업체를 대상으로 태극기 기증 운동을 전개한 결과 ㈜삼안콘크리트에서 170개, 신녕면 새마을부녀회서 70개 등 총 250여개를 기증받았으며 기초수급자 등 태극기를 필요로 하는 세대에 무료로 태극기를 배부할 예정이며 오염ㆍ훼손된 태극기는 면사무소에 설치된 국기 수거함을 이용하면 된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