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건강 및 소야 증진, 배움으로 삶에 활력을’
상태바
‘주민 건강 및 소야 증진, 배움으로 삶에 활력을’
  • 주은숙 기자
  • 승인 2017.06.27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동주민자치센터 제1기 정기강좌 수료식 열려

동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춘식)는 26일 동부동 회의실에서 수료생들과 주민자치위원, 시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제1기 정기강좌 수료식을 가졌다.

동부동 주민자치센터는 주민들에게 배움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평생교육의 장으로 제1기 정기강좌는 지난 2월부터 5개월간 필라테스, 요가, 스포츠댄스, 서예, 중국어 등 9개 과정에 233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해 주민들의 건강 및 소양 증진은 물론 삶의 활력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을 마친 한 교육생은 “배움을 통해 생활의 활기를 얻었다. 많은 사람들이 배움을 통해 즐거움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고춘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수강생 각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보람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평생학습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도현 동부동장은 “주민자치센터 강좌가 단순한 교육의 장이 아닌 주민과의 소통의 장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수료식에 앞서 교육생들이 스포츠댄스, 중국어 노래 등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동부동 주민자치센터는 오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제2기 정기강좌 수강생을 모집하며, 배움을 원하는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영천뉴스24 주은숙 기자 ycn24@hanmail.net

Copyrights ⓒ 영천뉴스24 (www.yc24.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